2024년 11월 25일(월)

"4DX로 보면 더 재밌다"···개봉 3일 만에 '악인전' 꺾고 1위 한 디즈니 실사 영화 '알라딘'

인사이트영화 '알라딘'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디즈니 실사 영화 '알라딘'이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정상 궤도에 올랐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알라딘'이 어제(25일) 33만 29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악인전'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개봉 3일 만에 이룬 쾌거로, 누적 관객 수는 51만 5,060명을 기록하게 됐다.


'알라딘'은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에 좀도둑 알라딘이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서는 모험을 담은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알라딘'


작품은 1992년 개봉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실사 영화다.


27년 만에 실사로 재탄생한 해당 작품은 쫄깃한 스토리, 화려한 볼거리, 귓가를 맴도는 명곡 등을 자랑해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특히 영화를 4DX로 접한 관객들은 "놀이공원에 있는 것 같았다", "매직 카펫 타고 하늘을 날 때 짜릿한 기분을 느꼈다", "마법에 빠진 것만 같았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몇몇 관객은 "한 편의 신나는 뮤지컬을 보는 것 같았다"라며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 들어서 행복했다는 평을 내놨다. 


인사이트영화 '알라딘'


인사이트YouTube 'Walt Disney Studios'


본격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기 시작한 '알라딘'이 앞으로 어떤 기록을 세우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른 '악인전'은 누적 관객 수 248만 9,939명을 동원했다.


3위와 4위에는 각각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걸캅스'가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