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맥주 하나랑 치킨 딱 놓고!"···은퇴 계획(?) 밝히며 세상 신난 손흥민의 '현실 표정'

인사이트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토트넘 홋스퍼의 에이스이자 한국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 선수가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 24일 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손세이셔널'은 지금의 손흥민이 있기까지 함께한 사람들과 한국 축구의 미래 등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인사이트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선공개 영상에서 손흥민 선수는 "아주 잘 나오고 있다. 제가 카메라를 잘 드니까요"라는 말로 자화자찬을 하며 유쾌하게 시작했다.


특히 손흥민은 은퇴 후 하고 싶은 일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만약) 은퇴하면, 맥주랑 치킨 딱 놓고!"라며 여느 대한민국 20대 청년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여줘 폭소를 자아냈다.


인사이트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또한 축구계 패셔니스타 답게 다양한 사복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편안한 옷차림에 동그란 안경 또는 꿀벌을 연상케 하는 옷 등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레전드'라 불리는 티에리 앙리부터 '해버지' 박지성, 토트넘의 수장 포체티노 감독 등이 출연해 손흥민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도 포착됐다.


인사이트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


제작진은 "손흥민이 팬들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열정적으로 그만의 이야기를 풀어냈다"며 "진솔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달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은 오늘(25일) 저녁 9시 첫 방송 된다.


Naver TV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