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사랑하는 사람과 하늘 위에서 '뽀뽀'하고 평생 추억 남길 수 있는 '플라잉 수원'

인사이트

Instagram 'yjin_bom'.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매일 같은 장소, 같은 데이트가 지겨운 연인이라면 꼭 가봐야 할 이색 데이트 핫플레이스가 있다.


하늘을 나는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경치를 내려다보며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으니 말이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바로 '플라잉 수원'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하늘을 둥둥 떠다니는 '열기구'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gun__27'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플라잉 수원'은 2016년 수원시가 야심 차게 선보인 '헬륨 열기구'로 수원화성 창룡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높이 32m, 폭 22m 규모로 최대 20명까지 탑승할 수 있으며, 약 13분 동안 70~150m 상공에 올라간 후 정지해 주변을 관람하다 하강한다.


아름다운 수원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플라잉 수원은 약 6km에 달하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관광 코스로도 제격이다.


플라잉 수원에 탑승해본 이들에 따르면 저녁에는 수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하니, 연인은 해가 저문 오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mmtofchalna'


인사이트Instagram 'be0mjun'


한편 오전 11시부터 오픈하는 플라잉 수원은 주중에는 오후 8시 30분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9시까지 즐길 수 있으며 연중무휴이지만, 기상 여건에 따라 운행이 취소될 수 있다.


또한 성인 기준 1만 8천원에 이용할 수 있고 수원시민은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탑승할 수 있으며, 수원시와 카카오톡 친구라면 1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주말, 연인과 하늘을 나는 특별한 추억을 위해 현재까지 약 13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한 '핫플' 플라잉 수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aylee.1222'


인사이트Instagram 'kyeom_ee'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ebni_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