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영화 '연평해전' 포스터
6월, 흥행 포텐 터질 핫한 기대작들이 연이어 쏟아진다!
할리우드의 블록버스터급 영화들은 '어벤져스'와 '매드맥스'의 뒤를 이을 준비를 하고 있다.
감동실화에서부터 미스터리작에 이른 다채로운 한국 영화 역시 우리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번 달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개봉 영화 화제작 8가지를 소개한다.
1. 재난 영화의 끝판왕, '샌 안드레아스'
via 영화 '샌 안드레아스' 스틸컷
강력하고 리얼한 블록버스터 영화가 우리를 찾아왔다.
3일 극장가에 모습을 드러낸 '샌 안드레아스'는 지구를 덮친 규모 9의 대지진으로 혼란에 빠진 채 모든 것이 무너져내리는 재난 이야기가 담겨있다.
쉴 새 없이 몰려오는 붕괴와 쓰나미 등은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한다.
2. 치명적인 범죄 멜로, '은밀한 유혹'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에게 인생을 뒤흔들 위험한 거래를 제안한 남자 '성열'이 함께 펼치는 짜릿한 범죄 멜로 영화.
오는 4일 개봉 예정인 '은밀한 유혹'은 배우 임수정과 유연석의 환상적인 케미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3. 전국민 울릴 감동 실화, '연평해전'
지난 2002년, 월드컵 함성 속에 잊혀진 사람들이 있었다.
'연평해전'은 대한민국을 지키고자 목숨을 걸고 바다 위에서 사투를 벌인 27인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감동 실화다.
북한의 습격에 맞서 나라를 지킨 이들을 기리는 내용은 온 국민들의 마음을 울릴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4. 역대급 SF영화, '쥬라기 월드'
예고편 공개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쥬라기 월드'가 오는 11일 개봉한다.
쥬라기 공원 테마파크에 머물던 유전자 조작 공룡들의 위협이 시작되면서 인간과 공룡의 사투가 펼쳐지는 SF 작품이다.
유명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을 총괄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5. 부산 유괴 사건 실화, '극비수사'
'극비수사'는 1978년 부산, 사주로 유괴된 아이를 찾은 형사와 도사의 33일간의 실화가 담긴 영화다.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던 배우 김윤석이 보다 친숙한 모습으로 변신한 작품으로 반응이 뜨겁다.
오는 18일 그 내막이 공개될 예정이다.
6. 실종 미스터리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1938년 경성, 바깥 세상과 철저히 차단돼 있는 한 기숙학교에서 하나 둘 학생들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의문의 실종 사고에 의문을 품은 학생들과 교장선생님과의 팽팽한 신경전에 사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배우 박보영과 엄지원의 탄탄한 연기력은 우리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 준다. 오는 18일 개봉 될 예정이다.
7. 흔하지 않은 악당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2년만에 스크린에 등장한 배우 류승범의 복귀작.
'나의 절친 악당들'은 의문의 돈가방을 손에 넣은 류승범와 고준희가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진짜 악당'이 되면서 펼쳐지는 유쾌한 액션 영화다.
특히 샘 오취리, 윤여정, 김주혁등 연기파 배우들과 인기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더욱 관심이 뜨겁다. 오는 25일 개봉 예정.
8. 욕정 가득한 반전 곰돌이, '19곰 테드 2'
'테드'는 취미는 음담패설, 특기는 여자 꼬시기인 매력덩어리 곰이다.
두 번째 시리즈로 제작된 이번 작품은 그의 절친 버디 존과 함께 진정한 인간이 되기 위해 벌이는 본격 19금 코믹버스터다.
뇌섹남 테드의 발칙한 입담과 유쾌한 매력이 담긴 이번 영화는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박다희 기자 dhpark@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