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몰랐어? 나 원래 속눈썹 길었잖아~"
이번 여름 워터파크에서 모태 속눈썹 미인으로 거듭나고 싶은 자들은 주목하자.
땀과 비는 물론 몰아치는 물보라 속에서도 원래 내 속눈썹인 양 '딱' 붙어서 떨어지지 않을, 최강 밀착력을 자랑하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소개한다.
여기 있는 마스카라만 사용하면 쉴 새 없이 이어지는 물 공격(?)에도 꿋꿋이 살아남아 '판다'가 되는 굴욕을 피할 수 있다.
1.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슈퍼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롱앤컬
번지지 않는 아이메이크업의 최강자 키스미는 아이라이너뿐만 아니라 마스카라도 워터프루프로 유명하다.
일반 물에는 물론, 미온수에도 절대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로 전용 리무버가 없으면 지우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다.
키스미 마스카라는 대부분이 워터프루프 효과와 고정력이 뛰어나지만 그중에서 1인자는 바로 히로인 메이크 슈퍼워터프루프 마스카라다.
이름처럼 절대 지워지지 않는 '슈퍼' 워터프루프를 자랑한다.
2.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킹 워터프루프
마치 연장을 한 듯 풍성하고 길어진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마스카라로 유명한 '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킹 워터프루프'. 거기에 자연스러움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는 덤이다.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하지만 또렷해진 눈매로 모태 속눈썹 여신이 될 수 있다.
키스미와 양대 산맥을 이루는 마스카라답게 땀, 눈물, 피지에 강한 필름 타입으로 워터파크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볼륨세팅
한 올 한 올 완벽하게 코팅된 마스카라로 물 속에 '퐁당' 담갔다가 나와도 끄떡없다.
잉크로 칠한 듯 쨍하고 선명한 컬러와 하늘을 향해 '쭉' 뻗은 속눈썹으로 돋보이는 눈매를 완성해 준다.
특히 1호 블랙 드라이로즈, 2호 블랙 에스프레소, 3호 블랙 딥블루진, 5호 블랙 메이플로즈, 6호 블랙 로즈우드, 7호 블랙 밀크티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로 상큼함을 더할 수 있다.
4. 에뛰드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제품력과 가성비로 뭇 여성들의 '인생템'으로 등극한 에뛰드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이름처럼 속눈썹을 펌을 한 듯 한껏 치켜세워준다. 지속력 또한 굉장해 하루종일 속눈썹이 꼿꼿이 올라가 있다.
마스카라를 바른 뒤 묻어나는 게 없고 물과 땀에도 방수코팅 효과가 있어 워터파크에서도 깔끔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5. 메이블린 폴시 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웬만해서는 절대 지워지지 않는다는 강력한 워터프루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다른 마스카라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절대적인 컬링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촘촘하고 완벽한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
마치 속눈썹을 붙인 듯한 볼륨과 빈틈 없이 꼼꼼한 속눈썹으로 '인형눈'을 표현하고 싶은 이들에게 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