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소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마리몬드와 함께 콜라보한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을 20일 앵콜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은 출시 20여 일만에 전 수량 완판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콜라보는 마리몬드의 정의로운 브랜드 철학과 브랜드 창립 초기부터 이어온 아이소이의 여성을 향한 응원이 만나 '존재 자체로 사랑 받아 마땅한 당신'이라는 캠페인 메시지가 더 널리 알려지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아이소이가 마리몬드와 콜라보해 선보인 한정판 세트는 신제품 '잡티세럼Ⅱ'에 '희망'이라는 꽃말을 가진 마리몬드의 '복숭아꽃 패턴'을 담은 기획세트다.
마리몬드 패턴의 틴케이스 안에 올리브영 6년 연속 1위 제품인 잡티세럼Ⅱ를 용량 별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70ml 한병의 가격으로 15ml, 4.5ml 소용량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동일 라인의 마스크팩, 마리몬드의 패턴으로 물든 '칭찬노트'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오는 26일까지 '마리몬드X아이소이 콜라보 콘셉트 스토어'를 아이소이 가로수길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콘셉트 스토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로 지속적인 응원을 전해온 아이소이의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과 인권을 위해 행동하고 폭력에 반대하는 마리몬드의 브랜드 철학이 만나 콜라보를 이룬 것으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총 3층 규모로 마련된 컨셉스토어는 전시공간과 사회적 캠페인 참여공간, 제품 체험 및 판매공간으로 구성했다. 2층에 전시된 마리몬드의 굿즈는 오는 25일과 26일 주말 동안 열리는 매장 내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