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인싸'들 사이에서 핫한 두 브랜드가 만나 역대급 콜라보가 탄생했다.
20일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패션 브랜드 'bpb'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얼리버드 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뛰드하우스가 bpb와 콜라보 한 '한정판 얼리버드 키트'는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키트는 'bpb' 네온 틴티드 에어라인백, 컬러풀 타투 틴트 2종, 타투 스티커로 구성된 키트와 'bpb' 네온 틴티드 에어라인백, 컬러풀 타투 틴트 2종으로 구성된 키트 2가지로 출시된다.
에뛰드하우스가 'bpb'와 작정하고 선보인 콜라보 틴트는 타투처럼 선명하게 지속되는 초밀착 '컬러풀 타투 틴트'다.
'컬러풀 타투 틴트'는 입술에 컬러를 자석처럼 밀착시켜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세미 벨벳 틴트이다.
무엇보다 '컬러풀 타투 틴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 하루종일 덧바르지 않아도 입술에 컬러가 선명하게 남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형 또한 가벼워 온종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내 입술처럼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도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다.
밀착력, 지속력 뿐만 아니라 입술 주름 사이에 끼임 현상 없이 매끄러운 립을 연출할 수 있어 '각질부자'들 사이에서 대란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얼리버드 키트'인 만큼 지금 구매하면 원래 가격보다 무려 '50%' 인하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컬러 구성은 뮤트톤의 코랄, 레드 색상과 더불어 채도 높은 컬러와 부드러운 MLBB까지 다양한 무드로 이루어져있다.
또한, 입술 양 끝 라인과 입술 산을 편리하게 그릴 수 있도록 바늘팁 모양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타투 한 듯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줌으로써 가볍고 선명한 립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역대급 콜라보 걸작을 예고한 '에뛰드하우스Xbpb 콜라보레이션 키트'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에뛰드하우스 온라인몰에서 2,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더불어 '컬러풀 타투 틴트'는 오는 2019년 6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