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바닐라코는 오는 19일까지 4일 간 '신상 세일 맛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족이나 스승을 비롯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날이 많은 5월을 맞이해 바닐라코는 '신상 세일 맛집'이라는 독특한 이름으로 소비자에게 각종 신상 제품을 선보인다.
바닐라코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의 일부 품목을 제외한 메이크업 제품 총 166종을 '1+1' 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먼저 포인트 컬러로 어떠한 룩에도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아이섀도우 제품들을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선명한 컬러로 발리는 비바이바닐라의 립밤과 립스틱, 립틴트 등 다양한 립제품은 '1+1'또는 3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속눈썹 연장을 받은 듯 자연스럽고 긴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마스카라와 날렵한 아이 라인을 만들어주는 아이라이너는 60% 할인 판매한다.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페이스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바닐라코는 '신상 세일 맛집'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닐라코와 비바이바닐라의 주력 아이템도 할인 판매한다.
지난 4월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쿠션'을 20% 할인하고,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 디즈니와 콜라보해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제로 할로윈 컬렉션'과 '헬로 써니' 라인도 각각 3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당일에 회원가입을 한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또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의 일부 세일품목은 상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