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W컨셉, '프론트로우' 썸머 슈트 완벽히 소화한 김태리 화보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W컨셉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매력적인 배우 김태리가 완벽한 '썸머 슈트핏'을 뽐냈다.


15일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배우 김태리와 촬영한 2019 여름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편안하면서도 릴렉스한 모습의 표정과 눈빛으로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프론트로우 썸머 슈트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큼 다가온 여름이 물씬 느껴지는 자연의 푸른 배경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김태리의 싱그럽고 내츄럴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W컨셉


이번 화보에서 김태리가 착용한 썸머 슈트는 프론트로우의 오리지널 라벨인 드라마컬렉션의 이지케어 제품으로, 지난해 큰 사랑을 받고 완판되면서 더욱 다양한 실루엣과 컬러로 리뉴얼되어 올해 새롭게 출시됐다. 


트리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린넨의 감촉을 구현하면서도 변색과 구김이 덜 가도록 제작되어 회사 출근룩 또는 중요한 모임이나 출장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블레이저와 쇼츠, 그리고 와이드 팬츠 세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는 프론트로우의 썸머 슈트는 내츄럴 베이지, 페일 핑크, 라이트 브라운, 스카이 블루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W컨셉에서는 블레이저와 팬츠를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신규 회원에게는 10% 쿠폰을 추가 지급해 큰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W컨셉


한편 프론트로우는 고감도 소재, 입체 패턴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강조하여 차별화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다양한 감성을 지닌 디자이너들과 함께 작업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 높은 컬렉션을 선보이며 W컨셉의 주요 타겟인 2-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드라마 컬렉션은 높은 재 구매율과 평점을 자랑하는 프론트로우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신체에 맞는 사이즈 체계를 폭넓게 구현하며 주목 받았다.


김태리와 프론트로우의 2019 여름 광고 영상과 화보는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W컨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