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리뉴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베스트 셀러 제품인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패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시카 거즈 패드'는 탁월한 진정 효과의 구아이아줄렌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국소부위 진정'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더마 거즈와 부드러운 셀룰로오스 거즈의 멸균 2중 구조로 새롭게 변경됐으며, 산국꽃 추출물·감초 추출물·자작나무 수액 등의 성분을 추가하여 피부에 더 빠른 진정과 수분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더마토리 '시카 거즈 패드'는 하이포알러제닉 인체적용 시험 결과 무자극 판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집게가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뷰티앱 '화해', '언니의 파우치'를 비롯한 뷰티 매체의 어워즈에서 패드 부문 3관왕을 기록하며 뷰티 인플루언서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추천제품으로 입소문을 타 누적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한 바 있다.


한편, 거즈 원단을 변경해 한 층 부드러워진 사용감으로 리뉴얼된 더마토리 '하이푸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패드'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 직영몰 랄라블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