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다시 봐도 소름이 쫙" 마블 팬 울컥하게 한 '엔드게임' 마지막 전투신이 공개됐다

인사이트마블 스튜디오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어벤져스 어셈블!"(Avengers Assemble!)


많은 관객들을 울컥하게 만든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속 명장면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마블 스튜디오 측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공식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틸컷 속에는 영화의 클라이맥스라 할 수 있는 히어로들의 마지막 전투 장면이 담겨있다.


인사이트마블 스튜디오


해당 장면은 어벤져스 군단이 모두 모이고 캡틴 아메리카가 "어벤져스 어셈블"을 외친 뒤 전투에 임하는 히어로들의 모습으로, 가장 벅찬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구간이다.


빌런 타노스에 맞서 최후의 전투에 나서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앤트맨, 스파이더맨, 블랙팬서, 헐크 등 히어로들의 비장함이 화면 밖으로 고스란히 느껴진다.


타노스와 전투를 벌이는 이 장면은 진한 감동과 전율을 선사했다.


인사이트마블 스튜디오


또한 타노스와 일대일로 맞서 싸우는 캡틴 마블의 모습, 아이언맨의 핑거 스냅으로 한 줌의 재가 되어가는 타노스의 최후까지 스틸컷을 통해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게 됐다.


해당 스틸컷으로 관객들은 또 한 번 관람 당시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14일 기준 관객 수 1,295만 1,968명을 동원하며 130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인사이트마블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