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유해 의심 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실시한다.
매년 단 한 번 진행되는 '슈퍼 아이소이 데이' 이벤트는 아이소이의 베스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잡티 라인' 제품들을 1&1로 선보이며, 그 외 50여 종의 대표 제품들을 '1+1',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대표적인 할인 품목인 '잡티 세럼Ⅱ'는 70ml 구매 시 35ml를, 35ml 구매 시 15ml를 증정하며, 같은 라인의 크림과 토닉 구매 시 소용량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잡티 라인의 기술력을 응집한 슬리핑팩은 '1+1' 제품으로 구매 시 정품을 1개 더 증정한다.
아이소이의 트러블 진압 대표라인 아크니 라인의 제품도 이벤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의 토너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응급 토닉 대용량'과 트러블을 빠르게 진압하는 '응급스팟'은 각각 1&1, 1+1의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모공 세럼 등 기초 라인은 물론 클렌징, 메이크업,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의 인기 제품 또한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대상 적립금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페이백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소이 첫 체험 키트 10종'을 증정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매년 한 번뿐인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기다려온 고객분들을 위해 더 풍성한 혜택들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소이의 착한 성분과 유해 의심 성분 없는 기능성 화장품의 효능을 직접 피부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미국의 'EWG'로부터 국내 최초, 최다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 자극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로부터 전 제품 엑셀런트(EXCELLENT)등급을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해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