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배우 '기은세'를 한국 모델로 선정했다.
에스테덤은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셀러브리티이자 폭넓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기은세의 당당하고 아름다운 모습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끌어올려주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에스테덤은 시그니처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셀룰러워터 미스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기은세와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기은세는 밝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며 '셀룰러 워터 미스트'의 효과를 완벽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에스테덤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테덤의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브랜드 독자성분인 '셀룰러 워터' 100%로 이루어진 페이셜 미스트 제품이다.
'셀룰러 워터'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의 피부 속 수분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속 에너지를 깨우고 수분을 충전해줘 보다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한편 에스테덤은 20년간 '셀룰러 워터 미스트'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31일까지 '셀룰러워터 미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와 온라인 종합몰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국내 인터넷면세점(신라, 신세계, 롯데, 현대)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및 브랜드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