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어른 로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이 역대급 설렘을 선사하며 안방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그녀의 사생활' 10회에서는 라이언(김재욱 분)이 덕미(박민영 분)와의 가짜 연애를 청산하고 진짜 연인으로 거듭났다.
박민영과 김재욱이 우여곡절 끝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마침내 진짜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덩달아 설렘이 가속화되고 있다.
하지만 방송 말미 덕후임을 필사적으로 숨기려는 덕미를 두고 은기(안보현 분)와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냉철한 보스 김재욱을 녹여버린 박민영의 매력은 무엇일까.
그는 드라마 속에서 화려한 디자인의 귀걸이와 오피스룩을 더욱 세련되게 연출해주는 시계, 여기에 목걸이를 착용하는 등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는 14일은 로즈데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다. 박민영처럼 사랑스러운 나의 그녀에게 진심을 전하고 싶다면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박민영의 워치&주얼리 패션을 주목해보자.
지난 9일 방송된 tvN '그녀의 사생활' 10회에서는 김재욱이 박민영에게 로맨틱한 장미꽃과 목걸이를 선물하며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김재욱이 박민영에게 선물한 '로즈몽 장미 목걸이(RS0692)'는 장미 꽃잎 모양의 펜던트와 루비로 포인트를 준 게 특징.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한껏 끌어올려줘 로즈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로즈몽 장미 목걸이는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물론 세련된 오피스룩, 러블리한 데이트룩 등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게 장점이다.
이외에도 박민영은 큐레이터 역에 맞게 시크한 느낌을 풍기는 수트룩에 여성스럽고 가녀린 넥라인을 강조한 Y형 네크리스, 롱드롭 귀걸이 등 감각적인 주얼리 아이템으로 워너비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베이직한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 정장에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앤틱한 디자인의 레드·그린 컬러 스톤 귀걸이로 포인트를 줘 '센스'를 과시했다.
레드·그린 스톤의 컬러가 얼굴을 더욱 화사하고 쨍하게 밝혀줘 다가오는 여름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셈이다.
해당 스톤 이어링은 모두 로즈몽 주얼리 제품이다.
때때로 박민영은 절제된 느낌의 셔츠나 정장, 원피스에 우아한 느낌의 로즈골드&실버 스퀘어 시계를 매치하면서 여성미를 더하기도 했다.
박민영이 착용한 시계는 로즈몽의 베스트셀러 노스텔지아 컬렉션 모델로 로즈몽 특유의 클래식하고 앤틱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제품으로 어느 룩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시계로 제격이다.
로즈골드 컬러 시계(NS-011RVR-MT)는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조됐지만 실버 스퀘어 시계(NS-011SVR-MT)는 봄, 여름에 더욱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이 강조돼 취향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속 박민영이 착용한 로즈몽(Rosemont) 워치&주얼리 제품은 전국 백화점 내 시계 편집 매장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과 주얼리 전문 셀렉샵 '쥼(JEUM)'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로즈몽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니, 구매에 참고해 보자.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장미의 로맨틱함을 담은 '로즈몽'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