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4일(토)

'에이틴2' 김하나 짠내 폭발한다고 난리 난 백예린 OST 뮤비

인사이트YouTube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백예린의 목소리를 들으며 '에이틴 2' 속 김하나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가 제작됐다.


지난 9일 미디어 채널 플레이리스트 측은 웹드라마 '에이틴 2'의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에이틴'과 '에이틴 2'의 주인공 김하나(이나은 분)의 서사가 그려졌다.


과거 김하나는 불우한 환경 속에서 늘 위축돼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플레이리스트'


그러던 중 우연히 항상 당당하고 친구들이 많은 도하나(신예은 분)를 보게 됐고, 안경도 벗고 개명까지 하며 그를 따라 하기 시작했다.


자격지심으로 시작한 '도하나 따라잡기'였지만, 김하나는 어느덧 자신의 이미지를 만들고 행복해졌다.


김하나는 늘 자신의 곁에서 힘이 돼주고 항상 유쾌함을 선사해주는 도하나와 여보람(김수현 분)을 보며 고마운 마음에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보는 이들의 감수성을 촉촉하게 만드는 김하나의 이야기가 담긴 뮤직비디오의 배경음악으로는 가수 백예린의 노래 '스며들기 좋은 오늘'이 사용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플레이리스트'


'에이틴 2'의 메인 OST인 '스며들기 좋은 오늘'은 감수성이 풍부한 백예린의 목소리와 지친 이들을 위로해주는 가사로 김하나의 모습을 더욱 애틋하게 만들어줬다.


특히 "무거운 너의 발걸음에 나의 모습이 보이고 몇 글자 아닌 내 말들로 널 안아줄 수 있을지", "이제 내게 널 기대. 하루의 끝에서 언제나 네 하루가 좋아지게. 내일을 기대할 수 있게" 등의 가사는 힘들어하던 김하나의 모습과 오버랩돼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에이틴과 백예린 콜라보 최고다", "백예린 목소리가 더 감정이입하게 만들어준다", "김하나 이제 꽃길만 걷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하나의 삶에 감정이입을 해 눈물 흘리게 만드는 백예린의 '스며들기 좋은' 뮤직비디오는 하단의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플레이리스트'


YouTube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