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이번 달, 따스한 봄의 막바지를 장식할 역대급 '먹고 노는 페스티벌'이 한강공원에서 펼쳐진다.
지난 3월부터 배달의민족은 공식 SNS를 통해 'ㅋㅋ페스티벌' 라인업 및 페스티벌 일정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오고 있다.
오는 25일에 열릴 이번 페스티벌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고 있는 (주)우아한형제들과 가수 겸 작곡가 윤종신이 수장으로 있는 (주)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며 먹을거리와 즐길 거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걸작떡볶이·명랑핫도그·에그드랍·홍대브로스버거·설빙 등 유명 맛집들이 대거 참여해 신나는 먹부림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공연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윤종신을 비롯해 마마무·자이언티·노라조·소란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층 더 띄울 예정이다.
그 밖에도 신춘문예·방탈출게임·치믈리에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많이 준비돼 있어 그 어떤 페스티벌보다 화려하다.
이미 4월 9일에 온라인으로 진행됐던 공식 티켓 예매가 매진되면서 구매를 확정한 참여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 상황이다.
봄의 마지막을 달려가고 있는 5월, 아직 제대로 즐기지 못했다면 'ㅋㅋ페스티벌'에서 신나게 먹고 놀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