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토트넘에서 폭발적인 기량을 보여주며 팀 내 에이스로 자리 잡은 '월드클래스' 손흥민.
날로 높아지는 인기 속에서 전 세계 매체의 주목을 받은 덕인지, 최근 손흥민은 축구 실력만이 아니라 외모까지 물이 오른 듯하다.
특히 오랜 시간 그라운드를 누벼도 윤기를 잃지 않는 '머릿결'이 그렇다.
잦은 땀 흘림과 샤워로 모발이 상하기 쉬운 운동선수들과 달리 손흥민은 항상 풍성하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해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곤 했다.
그런데 이처럼 놀라운 손흥민의 모발 관리 비법을 직접 체험함은 물론,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면 어떨까.
'TS 샴푸'로 널리 알려진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브랜드 'TS 트릴리온'에서는 TS를 많이 사랑해주고, 많이 이용해 주신 부분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3일(월) 오후 5시부터 5시 30분까지 단, 30분간만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네이버에 '손흥민 샴푸'를 검색하면 이벤트 페이지가 나오며, 페이지 안내에 따라 간단한 인적사항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TS 샴푸'를,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는 토트넘 경기 직관 일정을 포함한 3박 5일간의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TS 트릴리온'은 해당 이벤트에 이어 2030 남성을 겨냥하고자 TV 광고 및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TS 트릴리온' 측은 "실제로 손흥민 선수는 해외에서 활동하며 TS 트릴리온의 제품을 주로 사용해왔다"며 "모발은 20대부터 관리해야 하기에 젊고 건강한 이미지의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어 "손흥민 선수 또한 본인이 사용하던 제품의 모델이 돼 기쁨을 나타냈다"며 "젊은 층의 탈모 인구가 급증하는 가운데, 손흥민 선수가 탈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도 덧붙였다.
아울러, 현재 TS트릴리온은 비듬과 두피 가려움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를 새롭게 선보였다.
출시한지 한 달이 안 되었지만 실제 사용한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고, 이에 따라 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TS비디샴푸'는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셀페이트 등 4無첨가 제품이고, 무엇보다도 인체적용실험 결과 비듬양 52%, 가려움은 84% 감소되었다는 결과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