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알록달록 드레스 입은 공주들 한데모여 '어른이들' 소장욕 폭발시키는 '디즈니 크레파스'

인사이트(좌) Instagram 'maman_commerce' , (우) Instagram '__ahtti'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 하면 바로 떠오르는 '디즈니'는 오랜 시간부터 어린이는 물론 '어른이'까지 함께 해왔다.


특히 긴 머리와 잘록한 허리,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는 디즈니 공주들을 볼 때마다 우리는 부러움과 감탄을 금치 못하곤 했다.


애니메이션을 다 보고 난 후 공주들과 관련된 물건이 보이면 사달라고 떼쓰기도 했고, 공주들이 입던 드레스를 입으며 마치 디즈니 공주가 된 것처럼 우아하게 걸어보기도 했을 것이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hongsine1' , (우) Instagram '__ahtti'


최근 SNS에는 이런 어른이들의 옛 추억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소장 욕구를 마구 샘솟게 하는 디즈니 제품이 여기저기 공유되며 화제가 됐다.


바로 디즈니 공주 모형이 새겨진 형형색색의 크레파스다. 해당 크레파스는 손잡이에 저마다 디즈니를 대표하는 공주들이 콕콕 박혀있어 눈길을 끈다.


신데렐라, 라푼젤, 벨 등 없는 공주가 없는 해당 크레파스는 사용감도 우수하다. 부드럽게 그려질뿐더러 두껍지 않아 작은 부분 색칠 등에도 유용하다.


인사이트Instagram '__ahtti'


무려 20가지의 색상을 자랑해 원하는 색을 표현하는 데 문제가 없고 묻어남 또한 전혀 없어 손이 더러워질 걱정 없이 편하게 쓸 수 있다.


누리꾼들은 "크레파스 주제에 왜 이렇게 예쁘냐", "친구랑 최애 공주 나눠 가져야지", "어린이날도 지났는데 어른이한테 선물로 안 주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해당 크레파스는 온라인 혹은 SNS 마켓 등에서 1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