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광고]

'섹시+요염' 폭발했다고 난리 난 선미의 '데이즈드' 화보 영상

Naver TV '패션톡톡TV'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선미가 새 화보에서 팔색조 매력을 과시해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지난 4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공식 SNS에 선미와 함께한 5월호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숨바꼭질 콘셉트로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선미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화보 장인'으로 유명한 선미는 그 명성에 걸맞게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내 시선을 끌었다.


인사이트데이즈드


섹시하면서도 요염한 눈빛을 장착한 선미는 매 컷마다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풍기면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선미는 군살 하나 없는 길쭉한 각선미로 닥터마틴의 슬라이드와 스트랩 샌들을 찰떡같이 소화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그가 비비드한 컬러의 셋업과 함께 매치해 착용한 '니콜라이(Nikolai)' 슬라이드는 스웨이드 소재의 풋 베드로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올 블랙 웰트 스티치와 버클로 심플함과 모던함을 강조한 '클라리사(Clarissa)' 샌들은 기존의 오리지널리티에 뒤축의 가죽 패턴을 변형해 착화감을 업그레이드했다.


인사이트데이즈드


또한 앞서 공개된 화보에서 선미는 글레디에이터 스타일의 '크리스티나(Kristina)' 샌들을 매치해 경쾌한 무드의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프리미엄 가죽, 경량성과 유연함을 자랑하는 소프트웨어 풋 베드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줘 여름 데일리 샌들로 제격이다.


한편 선미가 착용한 샌들은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