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MCM, 마음 전하는 5월 위한 E.C.O.(Elegant·Colorful·Overlap) 아이템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MCM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MCM이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글로벌 패션 트렌드에 맞춰 감사와 기쁜 마음을 더욱 감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고 2일 전했다.


받는 사람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백부터 독특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소개한다.


Elegant: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격조 있게!


존경하는 어른을 위한 선물은 고급스럽고 격식 있는 아이템이 좋다. 여기에 실용성이 돋보인 기능이 추가된다면 금상첨화다.


여성에게는 수납공간이 넉넉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 스타일의 격을 높일 수 있는 가방, 남성에게는 깔끔한 디자인 하나만으로 세련미를 자아내는 반지갑, 지갑 홀더 등을 추천한다.


특히 중년 남성의 경우 가방 대신 지갑을 주로 휴대하는 경향이 있어 멋스러운 아이템을 선물하면 더욱 좋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MCM


MCM의 '클라라 모노그램 레더 호보'백은 가방 겉면 전반에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턴이 엠보싱 처리돼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가방 내부에는 지퍼 포켓과 오픈 포켓이 있으며, 내부 수납공간이 넉넉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바디 스트랩과 탑 핸들이 있어 원하는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


'MCM 인젝션 로고 카드 홀더'는 고급스러운 나파 가죽 위에 MCM의 로고가 3D 입체 느낌으로 각인돼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지폐 및 동전을 수납할 수 있는 지퍼 포켓과 4개의 카드 슬롯으로 구성돼 실용성을 강조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MCM


Colorful: 통통 튀는 컬러감으로 스포티하게!


청소년들의 경우 들고 다녀야 할 짐이 많고 더불어 활발한 외부 활동들이 많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탁월한 실용성을 지닌 아이템을 추천한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봄을 맞아 빛을 닮은 강렬한 색상을 사용하거나 은은한 파스텔 색상을 사용하는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MCM의 이번 시즌 신제품인 '레즈닉 화이트 로고 나일론 백팩'은 MCM의 스테디셀러인 스타크 백팩에서 영향을 받아 탄생했다.


내구성이 뛰어나 먼지나 땀에도 강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다. 특히 기존 블랙 색상의 비세토스 패턴을 새롭게 화이트 색상으로 변경해 참신함과 경쾌한 느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MCM


Overlap: 겹치고 또 겹쳐서 감각적으로!


성년의 날을 맞이한 글로벌 Z세대는 최신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특성이 있어서 최근 글로벌 패션 트렌드인 백 레이어링을 추천한다.


백 레이어링은 어울리는 가방들을 동시에 들어서 멋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잡는 것이다. 큰 가방과 작은 가방을 겹쳐 들거나, 벨트백과 크로스바디 백 등 종류가 다른 백을 메기도 한다.


MCM의 '패트리샤 비세토스 벨트백'은 클래식한 벨트백을 MCM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했다. 가죽 벨트를 이용해 허리에 두르거나 크로스바디 스트랩으로 교체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MCM 비세토스 오리지널 락스타 베니티 케이스'는 MCM의 비세토스 패턴이 적용된 코팅 캔버스고 제작돼 MCM만의 아이덴티티와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코스메틱 백이다.


가방 본체가 직사각형의 모양으로 제작돼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별도의 크로스 끈이 있어 이동 시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