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현대H몰, 교보문고와 제휴해 공동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H몰 모바일앱 회원 전국 36개 교보문고·핫트랙스 매장에서 구매시 10% 할인 유명 작가와 신간 도서 소개 모바일 생방송 진행 등 온·오프 크로스 협업 강화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오는 31일까지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H몰은 전국 36개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코드 형태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교보문고는 1만원 이상 구매시, 핫트랙스는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현대H몰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다만, 잡지·교과서·학습지·문구 등 일부 품목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현대H몰 관계자는 "e커머스업계와 오프라인 업계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지만, 서점업계와의 협업은 이례적"이라며 "교보문고를 찾는 고객층이 2030 세대인 점을 고려해 온·오프라인 크로스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현대H몰은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상 속에서 책과 함께하는 사진을 찍어 #인생한권, #현대홈쇼핑, #Hmall, #교보문고할인 4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서 공유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3명), 신간 도서(10명), 교보문고 책 교환권 5천원(20명), H몰 적립금 3,000원(100명)을 증정한다.


현대H몰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유명 작가와 신간 서적을 소개하는 모바일 생방송 등 교보문고의 협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H몰 회원들이 다양한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업체들과 다양한 제휴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