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짐이 많으면 많을수록 불편해 최소한으로 가지고 다니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특히 동전이나 현금은 적게, 카드는 많이 가지고 다니는 요즘 커다란 지갑이 크게 필요하지 않아 한손에 들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를 선호한다.
그렇다면 보자마자 힐링 되는 '스마일 꽃 지갑'을 들고 다니는 것은 어떨까. 귀염뽀짝한 꽃이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은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최근 소비자들의 SNS 인증샷을 통해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해당 지갑은 아기자기한 비주얼과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를 자랑한다.
보들보들한 촉감에 대왕 꽃이 가운데 콕 박혀있어 포근함을 선사해주는 해당 지갑은 색깔도 다양해 친구와 맞춰서 소장하기에도 좋다.
가볍고 작기 때문에 휴대하기에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그와는 반전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해 전혀 불편함이 없다.
해당 지갑은 카드, 현금, 동전을 넣는 공간이 각각 분리돼있어 훨씬 실용적이고 학생들이 가지고 다니기에 아주 적합하다.
지갑 용도가 아니어도 귀중품, 명함 등을 보관하거나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용도로도 안성맞춤이라 구매율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세젤귀 스마일 꽃 지갑으로 친한 친구들끼리 각각 다른 색깔별로 하나씩 골라 우정템으로 맞춰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