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다이내믹했던 3, 4월이 지나가고 이제 완연한 봄이 오겠거니 했는데 벌써부터 여름이 찾아온 듯 더워진 요즘이다.
반팔 티셔츠를 입어도 아무 문제 없는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올여름은 작년보다 더 더운 폭염이 찾아올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까지 겁을 주고 있다.
사람들은 더위에 대한 걱정이 앞서고 있어 미리미리 여름용품을 준비하는 추세다. 중고장터나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 중인 여름용품은 벌써 불티나게 팔려 품절이 임박했다고 한다.
더운 날씨에 가장 필요한 필수품 중 하나는 뭐니 뭐니 해도 휴대용 선풍기, 일명 '손풍기'라고 할 수 있겠다.
안에서나 밖에서나 가지고 다니며 언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손풍기는 매년 여름 사람들의 손에서 떨어질 줄을 몰랐다.
30일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은 공식 SNS를 통해 구매자들의 여름철 필수 구매템을 파악해 신제품 '마블 피규어 선풍기'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얻으며 누적 관객 수 700만명을 돌파한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의 히어로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마블 히어로들의 캐릭터를 똑 닮아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거치대와 히어로 각각의 상징으로 도배한 선풍기의 비주얼로 마블 덕후들의 문의 쇄도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손에 딱 잡혀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와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구매 욕구를 상승시키는데 한몫했다.
해당 제품 역시 빠른 기간 내에 수량이 동날 수 있으니 미리미리 구매해둬 올여름 마블과 함께 시원하게 보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