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달달한 사랑 노래로 화려하게 컴백한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쉼 없는 활동에서 꿀피부를 자랑하는 비결이 공개됐다.
30일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에디션은 오는 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출시를 단 1일 앞둔 가운데, 메디힐 측은 방탄소년단 상큼발랄한 소년미를 엿볼 수 있는 광고 이미지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광고 이미지에서 방탄소년단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다운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단숨에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개인 이미지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자 개성에 맞는 서로 다른 '손 하트'로 큐피트의 화살을 날려 심쿵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국내와 해외를 오가는 살인적인 스케줄 속에서도 완벽한 꿀피부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방탄소년단의 사랑이 담긴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는 2,000개 한정 수량으로, 5/4일 오전 10시부터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힐링온더메디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스페셜 박스에는 메디힐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이미지 컷이 삽입 된 패키지로 구성 될 예정이다.
'러브 미, 러브 메디힐(LOVE ME, LOVE MEDIHEAL)'을 콘셉으로 한 이번 패키지에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때 자신감이 생기고 비로소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된다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방탄소년단과 함께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
한편 메디힐 캡슐인 마스크는 수분케어, 수딩케어, 광채케어가 가능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메디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