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내일(29일) 딱 하루, '5월 황금연휴'에 출발하는 티웨이 '제주도 티켓' 단돈 4900원

인사이트Instagram 'suuuuuzzzzzy'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하늘의 별 따기' 수준이라는 제주도 5월 항공권을 단돈 4,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지난 26일 '여행주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티웨이항공과 위메프와 함께 역대급 특가 상품을 출시한다는 소식이 올라왔다. 


바로 단돈 4,900원(편도 기준)에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항공권이다. 


커피 한 잔 가격에 제주도로 떠날 수 있으니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eju_hueree'


해당 항공권 출발일은 5월 2일부터 17일까지로 황금 연휴를 맞아 제주 여행을 하기 딱 알맞다. 


특히 이 기간 동안 제주도를 방문하면 분홍·보랏빛으로 만개한 수국, 흐드러지게 핀 노란 유채꽃이 있어 수십장의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도 특성상 기온이 높기 때문에 날씨만 좋다면 이른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run__through'


이 항공권을 '득템'하기 위해서는 내일(29일) 00시부터 위메프 '봄 여행주간 기획전' 홈페이지를 띄워놓고 대기하고 있는 게 좋겠다. 


이 사이트에서 딱 하루 동안만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 또한 '한정판매'여서 누구보다 빠른 '광클'이 필요하겠다.


다가오는 황금연휴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보다 저렴한 항공권으로 즐거운 여행을 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