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베뜨가 중국 유명 온라인 쇼핑몰 '징동닷컴' 입점을 시작으로 중국 유통 채널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27일 토니모리(회장 배해동)의 세컨브랜드 '아베뜨'는 지난 3월 중국 온라인 쇼핑몰인 '징동닷컴'의 역직구 채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아베뜨는 열대 자연의 진귀한 원료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트로피컬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연유래성분 처방, 친환경 소재 단상자, 흙과 만나면 분해되는 친환경 마스크 원단을 적용하는 등 브렌드 컨셉에 맞게 자연에 이로운 소재로 구성되어 있다.
아베뜨의 베스트셀러 '딥클린 코코넛 슈퍼클렌즈'는 촉촉한 수분겔이 쫀쫀한 클렌징 반죽으로 변해 피부 정화팩으로, 팩이 물과 만나면 풍성한 흡착 버블로 변하는 2중 반전텍스처 제품이다.
100%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 함유로 메이크업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주어 올인원 클렌저로 사용할 수 있다.
워터플래쉬 라인은 생명의 나무라 불리는 하와이안 코코넛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에 청정 수분과 진정케어 효과를 전달하여 동시에 힐링감을 선사한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 완료, EWG 그린 등급 방부제 처방의 안전한 포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아베뜨는 징동닷컴 역직구 채널 입점을 시작으로 TMALL 글로벌, VIP 등 중국 대표 온라인몰에 입점 계획이다.
아베뜨 관계자는 "아베뜨는 라틴어와 불어의 조합으로 '당신에게 주는 기쁨'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며 "중국 소비자에게 피부 건강과 트로피컬 힐링으로 기쁨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