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블랙야크키즈, 어린이날 맞아 디자인·기능성 갖춘 '신비아파트 콜라보레이션' 제품 확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블랙야크키즈


블랙야크키즈, 어린이날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블랙야크키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들을 더욱 다양하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초 선보였던 '신비 책가방'과 '신비 스냅백'은 출시와 함께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재판매 요청으로 현재 리오더 진행 중에 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의류와 신발을 포함하여 전 품목으로 확대하여 출시된다.


무엇보다 아이들에게는 초통령으로 급부상한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들을 한층 다양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어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블랙야크키즈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기능성 적용은 물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디자인을 반영하여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야외활동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S아보티셔츠'는 시원한 터치감과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YAK CARE 항균 가공 소재 사용으로 무더운 여름철 세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착용 가능하다.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컬러감과 '신비아파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전면에 그래픽 프린트로 사용하여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블랙야크키즈


또한 'S리온 소풍가방'과 'S두리 힙색'은 안정성은 물론 용이한 수납 기능을 갖춰 활동이 많은 5월, 소풍과 나들이에 제격이다.


'S리온소풍가방'은 가방 전면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와 금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깨멜빵에 3M 와펜과 가슴벨트 야광 휘슬버클을 적용하여 안정성을 강화했다.


'S두리 힙색'은 여닫기 편한 지퍼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스스로 손쉽게 가방을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수납의 편리성을 더했으며, 신비 키홀더를 추가로 구성하여 착용 시 즐거움까지 더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블랙야크키즈


'슬래쉬 X2 S' 슈즈는 신비 캐릭터를 신발 뒷면과 하단에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파스텔 컬러를 가미해 아이들의 감성을 제품에 녹여냈다.


특히 보아 다이얼을 장착하여 아이들이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발가락 보호 기능까지 적용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한편, 어린이 날을 맞아 블랙야크키즈 전국 매장에서 4월 25일부터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야크키즈 전국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신비아파트 문구세트’를 증정하며, 이벤트는 증정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