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사랑에 서툰 이들이 보면 '오열'하게 되는 레전드 로맨스 영화 '그녀' 새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그녀'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재개봉 소식이 전해진 뒤 폭발적인 반응이 일었던 영화 '그녀'의 론칭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5월 29일 재개봉 되는 영화 '그녀'는 사람의 상처로 다른 사람과의 소통을 두려워하는 손편지 대필 작가 테오도르(호아킨 피닉스 분)가 스스로 생각하고 느끼는 인공지능 운영체제 사만다(스칼렛 요한슨 분)를 만나며 진짜 사랑을 배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녀'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인간관계는 물론 사랑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영화계는 물론 과학계, 문화계 전반에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그 결과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 제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각본상 수상을 비롯해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83개 부문 수상 및 180개 부문 노미네이트를 기록했다.


인사이트영화 '그녀'


지난 23일 CGV 페이스북에 올라온 '그녀' 재개봉 론칭 예고편을 본 누리꾼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누리꾼은 "내 인생 영화가 재개봉이라니", "무조건 극장 가서 봐야 한다", "봄에 보기 딱 좋은 감성 영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그녀'는 2014년 5월 개봉 당시 수많은 관객을 매료시켰던 만큼 다가올 5월에도 관객의 감성을 따뜻하게 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껏 본 적 없는 독창적인 로맨스의 귀환을 알리며 봄 극장가를 물들일 '그녀'는 오는 5월 29일 관객을 다시 만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