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한스킨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에어 슬립 선크림'과 '아쿠아 에센스 선젤'을 출시하고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여주는 선크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선크림 2종은 산뜻한 피부 표현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에어 슬립 선크림 SPF50+ PA++++'과 촉촉하면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표현을 돕는 '아쿠아 에센스 선젤 SPF50+PA+++'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내, 야외 활동 모두 걱정 없는 최대 자외선 지수로 피부에 부담 없이 도포되며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에어 슬립 선크림 SPF50+ PA++++'은 유분만 흡수해주는 스마트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도움을 준다.
쫀쫀하고 크리미하게 발리는 제형이 안 바른 듯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무기자차로, 지성과 복합성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 좋다.
'아쿠아 에센스 선젤 SPF50+, PA++++'은 투명한 수분막이 피부에 촉촉하면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메이크업 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며 생기 있고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건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유기자차로 선크림 특유의 눈시림과 끈적임을 덜었다.
한편 한스킨은 선크림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일(수)까지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에어 슬립 선크림 SPF50+ PA++++' 구매 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