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네파, 무더위 대비 기능성 티셔츠 썸머폴로 '프레도'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폴로티셔츠에 '냉감' 기능 적용해 한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신개념 폴로티셔츠 선봬 10가지의 다양한 컬러 및 형태 유지하는 플렉스 키퍼 적용해 스타일리시함 강화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여름 기능성 티셔츠인 '프레도 폴로티셔츠'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레도 폴로티셔츠'는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시장에 나와 있는 면 소재 폴로티셔츠의 단점을 기능적 소재로 보완한 신제품이다.


이름 또한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위해 꼭 필요한 냉감 폴로티셔츠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썸머폴로'라고 지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썸머폴로 프레도의 가장 큰 특징은 시원함으로 무장한 냉감 기술력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디자인이라 볼 수 있다.


프레도는 반영구적인 기능성을 제공하는 트라이자 칠 원사를 사용해 착용 시 햇빛을 반사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원사와 땀이 결합 시 즉각적인 흡한속건으로 쿨링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냉감 기술력과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부드러운 감성의 멜란지 컬러와 쾌활하고 산뜻한 느낌의 솔리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스타일링에 용이하단 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카라 앞쪽에 플렉스 키퍼를 적용해 항상 단정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했으며, 밑단에는 트임을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도 살리고 착용감을 더욱 업그레이드 했다.


썸머폴로 프레도는 경량의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흡한속건 기능으로 빠른 건조율을 자랑한다.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안쪽에는 향균 및 향취 기능이 있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여름철 겪는 사소한 불편함들도 세심하게 배려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폴로 '프레도'는 스톰 그린, 화이트, 라이트 코랄, 라임 등 남성용 10가지 컬러와 라이트 옐로우, 멜란지 코랄, 레드 잉크, 라이트 라벤드 등 여성용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네파의 주력 제품들은 전지현 패딩, 전지현 방풍재킷 등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은 만큼 썸머폴로 프레도 역시 '전지현 폴로'로 회자되며 더운 날씨 속에서도 시원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함은 유지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