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로튼토마토 신선도 98%" 역대 최고 마블 영화라 극찬 받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과 동시에 극찬을 받고 있다.


24일 전 세계 마블 팬들을 기다리게 했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영화는 개봉과 동시에 각종 영화리뷰 사이트를 점령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98%의 신선도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로튼토마토 공식 홈페이지


역대 개봉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22편의 영화 가운데 최고 신선도를 기록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외신의 극찬도 이어지고 있다. 미국 영화 전문지 시네마 블렌드는 "가장 야심적이고, 즐거우며, 감동적인 멋진 블록버스터 영화"라고 평가했다.


이어 캐나다 토론토 선은 "우리는 프랜차이즈 영화 제작에서 이와 같은 것을 보지 못했다. 마블 스토리텔링의 다음 10년이 이와 가까워지기를 희망한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인사이트Instagram 'hottoyscollectibles'


한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지난 2008년 개봉한 영화 '아이언맨'부터 시작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10년을 정리하는 작품이다.


전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늘(24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MAR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