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온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에도 남친·여친과 야외 데이트를 나서려면 미리미리 여름 커플템을 준비해둬야 한다.
그중에서도 여름 커플템으로 제격인 아이템이 있다면 단연 샌들을 빼놓을 수 없다.
여기, 여름을 앞두고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샌들이 있어 소개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새롭게 출시한 '푸마 라이트 샌들'(YLM LITE SANDAL)이 그 주인공이다.
푸마 라이트 샌들은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여름 데일리 슈즈로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게다가 탈부착이 가능한 힐 스트랩을 사용해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해당 제품은 네온, 옐로우, 화이트, 그레이, 블랙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깔끔한 베이직 컬러는 세련된 어반스타일을 만들어주고, 올해 트렌드 컬러인 네온 컬러와 옐로우 컬러는 통통 튀는 '패션피플'로 거듭나게 해줄 것이다.
남녀공용 제품인 데다가 컬러가 다양하게 출시된 만큼 다채로운 커플 스타일링도 선보일 수 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커플인 '현아♥효종'도 사랑스러운 '커플템'으로 푸마 라이트 샌들을 택했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 속 현아와 효종은 푸마 라이트 샌들로 상큼발랄한 커플 패션을 완성하고 애정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연인과 나눠 신으면 사랑이 뿜뿜 샘솟고, 단짝 친구와 나눠 신으면 우정이 200% 충전되는 최고의 아이템인 셈이다.
또한 4만 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까지 부담 없이 장만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서머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샌들 외에도 티, 쇼츠, 우븐 팬츠, 미니백 등 다양한 어패럴도 함께 출시됐으니 꼭 한 번 둘러보도록 하자.
해당 제품들은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 그리고 멀티 슈즈샵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마는 현아, 효종의 화보 공개에 이어 온라인 이벤트,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아와 효종이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