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어벤져스' 개봉 앞두고 마블 마그넷 증정 이벤트 전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전국의 마블 덕후여 주목하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앞두고 고퀄리티로 된 마블 굿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즐거운 소식이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지난 15일부터 '마블매니아 마그넷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블매니아 마그넷은 총 11종으로 준비됐다. 모두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출연하는 인기 캐릭터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 인기 캐릭터로 구성돼
캐릭터는 기존 어벤져스 멤버인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부터 새롭게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를 이끌고 있는 '스파이더맨'과 '앤트맨',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 팬서' 그리고 '캡틴 마블'로 준비됐다.
나머지 한 명의 캐릭터는 우주 최강 빌런으로 불리는 '타노스'다.
이번에 다이소가 준비한 마그넷은 '마블매니아'라는 이름답게 곳곳에 마니아틱한 요소가 숨어있다.
첫 번째는 캐릭터의 특징이다. 마그넷에는 각 캐릭터의 고유 능력이나 특징이 생동감 있게 표현됐다.
캐릭터 특징 잘 살린 고퀄리티 마그넷…뒷면엔 특성 적혀있어
가령 앤트맨의 경우 몸이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캐릭터 특성이 마그넷에 잘 표현돼 있으며, 헐크는 무엇이든 쉽게 부수는 어마어마한 능력을 그려냈다.
특히 타노스는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모은 건틀렛을 끼고 당장이라도 무엇인가를 끝내버릴 듯한 인상을 쓰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번째는 캐릭터의 특성을 설명해주는 문구다. 마그넷이 붙어있는 뒷면을 살펴보면 각 캐릭터의 본명과 신분, 신장, 체중, 첫 등장 시기, 파워(능력치)가 상세히 적혀있다.
수집하는 재미가 제법 쏠쏠할 듯한 마블매니아 마그넷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다이소 매장에서 우리카드로 2만 5천원 이상 구매하면 된다.
제품군을 막론하고 2만 5천원 이상 구매하면 마블매니아 마그넷 하나를 가져갈 수 있다. 그것도 무료로 말이다.
뽑는 재미까지 쏠쏠…수량 소진되면 이벤트 종료
물론 마그넷은 빨간 포장에 쌓여있어 어떤 히어로가 쏙 하고 튀어나올지 쉽게 감을 잡을 수 없다. 뽑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셈이다.
해당 이벤트는 마트나 슈퍼 등에 입점된 매장을 제외한 전국 다이소에서 진행된다.
매장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르겠지만,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해당 이벤트는 종료된다.
퀄리티부터 캐릭터의 능력치와 미처 모를 수 있는 신장과 본명, 첫 등장 시기 등 디테일한 요소까지 알 수 있는 마블마니아 마그넷.
마침 생필품을 살 생각이 있었던 진정한 마블 덕후라면 지금 다이소로 가보는 것은 어떨까. 분명 당신의 '덕심'을 채우기에 부족함 없을 듯하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