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4일(수)

"내일(22일)부터 지하철 탄 인증샷 올리면 CGV 영화티켓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4월인데도 한여름 기온을 웃도는 요즘. 들쭉날쭉 이상한 날씨는 온실가스 때문이다.


온실가스는 지구온난화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대기 중의 가스 형태 물질로, 기후 변화에 치명적이다.


그런데 버스와 지하철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온실가스를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


이에 서울시가 대중교통 이용 장려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21일 서울시가 시민들의 일상생활 에너지 절약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내일(22일)부터 CJ CGV와 함께 '에코마일리지 GoGoGo!'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더 많은 시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에너지 절약에 쉽게 동참하도록 하기 위해 시작됐다.


서울 시민이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인증사진 또는 에너지 절약 다짐을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에 남기기만 하면 CGV 영화 티켓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는 서울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영화 티켓은 온라인 예매는 물론 영화관 내 현장 매표소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단 선착순 2천 매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 CGV 서울시 직영 영화관(강변, 명동, 구로, 등촌, 목동, 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강남, 미아, 대학로, 왕십리, 송파, 영등포, 명동역, 청담씨네시티, 여의도, 중계, 신촌아트레온, 하계, 홍대, 천호, 피카디리, 상봉, 동대문, 건대입구, 수유)만 참여하니 방문 전 두 번씩 확인하길 바란다.


한편 추가 혜택으로 오는 7월 21일까지 3개월 동안은 콤보세트 2천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