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유니클로가 '유니클로 회원제'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세일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 가격에 판매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도 증정한다.
온라인 회원 가입시, 유니클로 할인 쿠폰 외에 지유(GU)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해 더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유니클로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디지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의 회원을 통합 관리하는 '유니클로 회원제'를 지난해 4월 론칭했다.
회원제에 가입하면 회원 ID 바코드를 스캔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구매가 통합 관리되며, 프로모션 소식과 이벤트 쿠폰을 받아볼 수 있어 보다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는 회원제' 론칭 1주년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준비했다.
지난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1탄 세일에서는 '에어리즘' 소재를 브라탑에 적용한 '에어리즘 브라 탱크탑'과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을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제공한다.
잘 구겨지지 않아 필수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꼽히는 '레이온 블라우스'와 신축성이 뛰어나고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이지케어 스트레치 크롭팬츠'도 1만원씩 할인해 각 19,900원과 2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초속건, 초신축, 초경량의 뛰어난 기능성으로 입는 순간 편안함에 감탄하는 '감탄 팬츠'를 이번 시즌 처음으로 1만원 할인한 특별가 39,900원에 판매한다.
세탁 후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관리가 편리한 '슈퍼 넌 아이론 셔츠'와 '이지케어 슬림피트 셔츠' 모두 각 1만원 할인한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땀을 빨리 건조시키고 세탁 후에도 금방 말라 운동복으로도 적합한 '드라이 스트레치 스웨트 풀짚파카'를 정가 대비 1만원 낮은 29,900원에 제공한다.
이외에 오는 26일부터 4월 말까지 진행하는 2탄 세일의 할인 품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