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 넘치는 피즈 라인의 반려견 의류 버전 선보여 펫팸족에게 신선한 패밀리룩 제안 3주간 매 주말 스페이스 H에서 피즈 스튜디오 운영, 반려견 출입 허용 및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헤지스가 반려견 의류 라인 '피즈 크루'를 출시하면서 명동 스페이스 H에서 '피즈 스튜디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반려동물 양육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헤지스가 반려견 의류 라인인 '피즈 크루'를 론칭한다.
'피즈 크루'는 브랜드 대표 라인인 '피즈'의 반려견 의류 컬렉션으로, 한 팀을 뜻하는 '크루'의 의미처럼 반려동물과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됐다.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를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형상화한 피즈 라인의 특징을 크루 라인에도 과감하게 적용해 총 4가지 스타일, 12가지의 색상,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한다.
헤지스는 '피즈 크루'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20일부터 5월 5일까지 3주간 매 주말 12시부터 18시까지 총 6차례 운영하며, 해당 기간 동안 반려견과 동반 출입이 가능하다.
스페이스 H의 3층은 피즈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반려동물 전문 포토그래퍼를 섭외한 포토스튜디오로 운영된다. 스페이스 H에서 피즈 라인과 피즈 크루 라인을 세트로 구매 시 반려견 동반 사진 촬영, 보정 및 인화권을 증정한다.
또한 루프톱인 6층에는 반려견과 함께 쉬고 즐길 수 있는 피즈 카페를 마련한다.
이 외에도 헤지스는 피즈 크루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20일부터 5월 5일까지 스페이스 H에서 피즈 티셔츠와 피즈 크루 티셔츠를 세트로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및 반려견 집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크루 박스 및 크루 박스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 팩(8종)을 증정한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도 오는 22일부터 5월 19일까지 피즈 라인 및 피즈 크루 라인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스티커 팩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