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계절의 여왕 '4월'이 무르익으며 연일 따듯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갈수록 점점 더 강하게 내리쬐는 햇볕은 계절의 변화가 성큼 다가올 것을 알리고 있다.
모름지기 '패션피플(패피)'라면 남들보다 빠르게 따뜻해지는 날씨에 대비가 필요한 법이다.
패션을 잘 몰라도 좋다. 뜨거워지는 날씨, 당신을 '힙'하고 멋스럽게 만들어 줄 '패션 장인'들이 여기 있다.
최근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은 오는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오프라인 팝업 행사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FASHION ON AI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패션피플 사이에 성지로 떠오르는 '성수동' S팩토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린다.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는 W컨셉에서만 공개된 주요 브랜드의 19 S/S 신규 컬렉션과 다양한 제품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시선을 끄는 요소는 라이브(LIVE) 콘텐츠다.
라이브 방송에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인스턴트펑크(INSTANFUNK)의 디자이너 김지혜, 오아이오아이(O!Oi) 디자이너 정예슬, 쌀롱드쥬(SALONDEJU)를 담당하는 디자이너 안성주까지 총 네 명이 참여해 '스토리텔러'로서 패션 꿀팁을 선사할 전망이다.
당신을 여신으로 만들어 줄 강력한 이벤트도 있다. 한혜연과 함께라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이자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혜연이 진행하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도 있다.
한혜연에게 직접 퍼스널 스타일링을 받는다면 연예인처럼 빛나는 '후광'은 시간문제다.
이 밖에도 온·오프라인 동시 특가를 제공하는 타임세일, 할인율 50%의 랜덤 박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어 즐길 거리가 많다.
누구나 입장 가능한 이번 행사의 참여 방법은 사전 예약과 현장 등록 두 가지다.
사전 예약 시 100만 원의 쇼핑 지원금, W컨셉 2019 에코백과 현장 즉시 할인 쿠폰 등 대박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단, W컨셉 앱을 설치해야 참여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보자.
여타의 브랜드와 차별화된 '감성'을 가진 W컨셉의 정체성을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 놓치지 말고 참여해 보는 건 어떨까.
한편, 지난 3월 W컨셉은 미국 사이트를 리뉴얼하고 유럽, 동남아 등 총 17개국 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완비했다.
전 세계 고객들이 재능 있는 디자이너들의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사이트로 포문을 연 셈이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부터는 뉴욕 맨해튼 소호에서 'W컨셉: URL to IRL(온라인에서 리얼 라이프로)'라는 주제로 W컨셉 USA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