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랑콤, 신제품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랑콤, '뗑 이돌' 라인의 지속력∙커버력에 편리함 더한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 출시 오늘(18일) SSG닷컴에서 선 출시, 5월부터 전국 랑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랑콤이 '뗑 이돌' 파운데이션의 신규 라인인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뛰어난 지속력과 커버력을 특징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자리한 '뗑 이돌' 제품 라인에 새롭게 스틱 타입의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을 라인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은 파우더리하면서 크리미한 스틱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지속력과 커버력은 물론, 피부결을 매끈하고 실키하게 연출해 준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스틱형 제품이 낯선 이들도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손에 묻힐 필요 없이 간단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으며, 컨투어링 메이크업 시에도 편리하다.


자신의 톤 보다 한 톤 정도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면 이마 위쪽, 턱선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 할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은 실용성 및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랑콤의 대표 베이스 제품인 '뗑 이돌' 라인으로 출시한 것"이라며 "랑콤의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보다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든 결점 없는 피부결로 메이크업 자신감을 한층 높여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랑콤의 신제품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은 오늘(18일) SSG닷컴에서 먼저 출시되며, 다가오는 5월부터 전국 랑콤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