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 스파오와 만나 역대급 '세젤귀' 콜라보 상품이 탄생했다.
지난 17일 패션 SPA 브랜드 스파오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스파오X핀과 제이크' 에디션을 공개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직접 디자이너로 참여한 이번 에디션에는 티셔츠, 잠옷, 에코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다.
우선 편하게 입기 좋은 티셔츠다. 깔끔한 무지 반팔 티셔츠 왼쪽에 '핀과 제이크' 배지로 포인트를 살렸다.
최애 캐릭터 배지만 골라서 티셔츠에 콕콕 박을 수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티셔츠를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티셔츠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에코백도 준비됐다. 깔끔한 화이트와 블랙 에서부터 파스텔톤 핑크와 연보라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쇼핑의 재미를 선사한다.
에코백을 티셔츠와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패션을 드러낼 수 있다.
화사한 잠옷도 빼놓을 수 없다. 스트라이프 무늬를 입은 잠옷은 실용성과 귀여움을 동시에 구현해 꿈나라를 여행하는 공주님을 완성해준다.
해당 콜라보 시리즈는 오는 19일부터 전국 주요 스파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마침 날씨도 점점 더 따듯해지고 있으니 '가벼운' 옷차림이 필요한 시기다.
온갖 귀여움과 앙증미를 한데 모은 스파오 '핀과 제이크' 에디션으로 시원하고 화사한 패션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