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2일(일)

'워너원' 출신 배진영, 26일 솔로 앨범 발매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드디어 솔로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


12일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배진영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이 오는 26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15일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및 리릭 이미지, 라이브 스페셜 클립 등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17일에는 각종 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배진영의 첫 싱글 앨범 사전 예약 판매도 이루어질 예정으로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쏟아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wannaone.official'


아직 앨범명과 타이틀곡명은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라 계속해서 궁금증이 배가되고 있다.


앞서 우수에 찬 눈빛과 한층 더 몽환적이고 고귀한 콘셉트 이미지로 첫 솔로 앨범 소식을 깜짝 스포했던 배진영은 지난 8일에는 국내 도처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인 소식을 알리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번 촬영을 통해 배진영의 색다른 모습이 담길 예정이라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배진영은 첫 앨범 준비와 더불어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하반기에는 C9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 C9보이즈(가칭)의 멤버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