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몽블랑, '어린왕자' 모티브로 한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에비에이터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몽블랑


어린왕자와 비행사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펜 속에 담은 두번째 에디션 출시...5월 31일까지 해당 제품과 펜파우치 구매 시 무료로 마카쥬 서비스 제공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몽블랑이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를 모티브로 한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에비에이터 에디션' 두번째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에비에이터 에디션은 어린 왕자가 세상과 공유해 온 긍정적인 메시지가 70년이 넘은 시간 동안 세대를 거쳐 전해지듯이 '기록은 곧 선물'이라는 몽블랑의 믿음을 다시 한 번 보여주는 제품이다.


지난해 선보였던 첫 번째 시리즈가 어린 왕자에게 유대와 우정에 대해 가르쳐준 여우에게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됐다면, 두 번째 시리즈는 비행사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소설의 내레이터인 비행사는 멘토링의 가치와 더불어 경험을 공유하면서 삶에 대해 배우는 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에비에이터 에디션은 비행사의 헬멧에서 영감을 받아 테마 컬러를 브라운으로 사용해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만년필 닙에는 어린왕자가 비행사에게 그려달라고 부탁한 양의 모습이 섬세하게 그려져 있다. 또 각 필기구의 캡에는 간결하지만 의미 있는 문구("Toutes les grandes personnes ont d’abord été des enfants. Mais peu d’entre elles s’en souviennent"/어른들은 누구나 다 처음엔 어린아이였다. 그러나 그것을 기억하는 어른은 별로 없다)도 새겨져 있다.


몽블랑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아이코닉한 마이스터스튁 컬렉션을 바탕으로 고급 레진 소재의 '프레셔스 레진'과 함께 '두에', '솔리테어 두에' 등 더욱 클래식한 에디션을 더해 총 3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되며, 각 에디션 별로 만년필과 롤러볼, 볼펜 3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5월 31일까지 몽블랑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에비에이터 에디션과 펜 파우치를 동시에 구매 시, 혹은 백팩, 클러치 등 몽블랑 가방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카쥬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