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이마트가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12일 이마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금, 토, 일 주말 특가의 일환으로 오늘(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총 3일간 이마트 점포에서 진행된다.
나뚜루는 순수하고 깨끗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인공색소, 인공향료,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자연주의 아이스크림으로 통한다.
재료 자체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맛이 남다른 풍미와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그중에서도 꾸덕꾸덕함이 매력인 나뚜루 '초콜릿'은 카카오 함량이 높아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진한 맛이 매력이다. 아이스크림 덕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녹차 맛'도 둘째가라면 서럽다.
쌉쌀함 속에서 피어나는 은은한 달콤함은 한번 맛보기 시작하면 한 통을 다 비워낼 만큼 극강의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는 평이다.
이번 행사로 파인트 사이즈에 해당하는 471mL 크기를 정상가 1만 500원에서 50% 할인한 5천 200원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마트는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간식으로 먹기 좋은 스낵도 큰 폭으로 세일한다.
비스킷 골라 담기를 행사를 통해 정상가 1천원 내외 과자를 10개에 3천 900원에 선보인다.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는 이마트에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순이 필수 간식을 곳간에 미리미리 쟁여놓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