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날씨 맑은 '불금'인 오늘(12일), 퇴근 후 남자친구랑 꼭 해야 하는 야구장 데이트

인사이트(좌) Instagram 'jiye.01', (우) Instagram 'mukgosipo_'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일상에 치여 사느라 남자친구를 볼 기회가 없었던 당신에게 불금인 오늘, 남자친구와 즐길만한 데이트를 추천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금 즐기기 좋은 야구장 데이트'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야구장에 방문해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야구장 데이트는 커플들이라면 꼭 한번은 해봐야 하는 데이트 중 하나로 꼽힌다. 볼거리는 물론, 먹거리도 섭섭지 않게 준비돼 데이트 코스로 손색없기 때문이다.


연인과 함께 야구장을 방문하면 열띤 응원 분위기 때문인지 자기도 모르게 들뜨게 된다.


분위기에 휩쓸려 어느새 연인과 함께 응원가를 따라부르며 목청을 높여 소리를 지르고 있을지도 모른다.


인사이트Instagram 'ssoo_j9715'


인사이트Instagram 'thousand_kim92'


응원하는 팀의 유니폼을 같이 맞춰 입고 함께 응원봉을 흔들어도 좋다. 연인과 함께 한 마음으로 한 팀을 응원하면 같은 공감대가 형성돼 더욱더 친밀해진다는 후문이다.


치킨과 맥주가 빠져서도 안 된다. 야구장에서 치킨과 맥주를 즐기지 않았다면 100% 재미를 봤다고 볼 수 없다.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는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리기 딱이다.


지금 당장 남자친구에게 야구장 데이트를 하자고 연락해보자. 탁트인 경기장에 앉아 연인과 데이트를 즐긴다면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이 만들어질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uniwhite'


인사이트Instagram 'ssoo_j9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