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긁어보니 당첨된 복권입니다"
다이어트는 남녀를 막론하고 살찐 사람들의 비주얼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주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이다.
TV 속 훈훈한 비주얼 자랑하는 스타들 중에도 혹독한 체중 감량을 통해 완성형 미모로 거듭난 인물이 꽤 존재한다.
데뷔 전, 혹은 데뷔 초 통통한 볼살과 친근한 라인을 뽐내던 이들은 어느새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미모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손에 쥐고 있던 치킨을 슬며시 내려놓게 된다는 남자 스타들의 다이어트 전후 변화를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방탄소년단' 지민
안무 연습을 하며 거울을 보던 중 문득 잘생겨 보이고 싶어서 시작한 방탄소년단 지민의 다이어트는 완벽히 성공했다.
데뷔 전 귀여운 볼살을 자랑했던 그는 체중 감량에 성공한 후 날렵한 턱 선과 조막만 한 얼굴을 보유하게 됐다.
10일에 한 끼를 먹는 혹독한 다이어트까지 해봤다는 지민은 약 7kg을 빼고 또렷한 이목구비는 물론 탄탄한 몸매까지 얻었다.
2. '엑소' 시우민
'절대 동안' 외모의 소유자 엑소 시우민 역시 체중 감량을 통해 눈부신 비주얼을 갖게 된 스타이다.
데뷔 초 '만두'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통통했던 시우민은 기호에 따라 아침을 챙겨 먹고 4시간가량을 공복 상태로 유지하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해왔다고 한다.
날이 갈수록 어려지는 그의 모습을 보고 있자면, 다이어트 욕구가 절로 샘솟는 기분이다.
3. 강다니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데뷔한 강다니엘은 방송 회차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과시했다.
비결은 체중 감량이었다. 방송 초기 귀여운 볼살을 자랑하며 '현실 남친상'으로 불렸던 그는 체중 감량과 함께 완벽한 이목구비를 드러냈다.
4. '뉴이스트' 황민현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황민현도 다이어트를 통해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남자 아이돌이다.
다소 후덕한 턱살로 친근한 비주얼을 뽐냈던 그는 어느새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미모로 거듭났다.
황민현은 현재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다"라는 말이 떠오를 정도로 눈부신 이목구비를 자랑한다.
5. '아스트로' 차은우
아스트로 차은우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 역시 큰 화제가 됐다.
데뷔 직후 앳된 외모로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던 차은우는 체중 감량 이후 날렵한 턱 서과 샤프한 이미지까지 겸비하게 됐다.
다이어트에 성공해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에게는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까지 붙었다.
6. 박지훈
워너원 출신 박지훈도 체중 조절로 인해 리즈 미모를 갱신하고 있는 남자 스타 중 한 명이다.
데뷔 초반 다소 통통한 볼살과 턱살을 소유했던 그는 날이 갈수록 살이 쪽 빠진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마냥 순순하고 귀여운 '소년미'를 담당했던 박지훈은 이제 성숙한 분위기까지 갖추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