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이 한정판 신상을 출시했다.
10일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23호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스페셜 크리스탈 에디션'은 지난해 중국 시장에서 출시 한달만에 5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외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케이스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한 한정판 제품이다.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은 진정과 커버, 보호까지 한 번에 가능한 3-STEP 케어 쿠션으로, 편안한 밀착 커버로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 그린 진정 베이스를 더해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커버 파우더와 세범 컨트롤 파우더 함유로 땀과 피지에도 무너지지 않는 우수한 피팅력을 자랑한다.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 스페셜 크리스탈 에디션'은 촉촉함을 잃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진정과 커버, 피부 보호는 물론, 보습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4-STEP 케어 쿠션으로, 보다 촉촉함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