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캡틴 아메리카 결혼신 찍었다" 스포대마왕 마크 러팔로가 공개한 '어벤져스4' 엔딩(?) 장면

인사이트YouTube 'Marvel Entertainment'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헐크' 마크 러팔로(Mark Ruffalo)가 '어벤저스: 엔드게임'의 엔딩을 여러 개 촬영했다고 전했다.


지난 8일(현지 시간) 미국 E! 뉴스는 배우 마크 러팔로와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 카렌 길런(Karen Gillian)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마블 영화에서 '헐크'로 출연 중인 마크 러팔로는 이날 "내가 받은 각본에는 가짜 씬들이 있었다. 결말이 다른 엔딩 장면을 다섯 개쯤 찍었다"라고 언급했다.


마크 러팔로는 영화의 전체 각본을 받지도 못했고, 그가 받은 각본에는 가짜 장면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었다고 한다.


인사이트YouTube 'Marvel Entertainment'


앞서 개봉 전 여러 차례 영화의 내용을 공개했던 그이기에 제작진이 유출을 막기 위한 대책을 마련한 것이다.


하지만 마크 러팔로는 또다시 각본의 내용 일부를 발설했다.


그는 '어벤저스: 엔드게임' 촬영분 중에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가 결혼하는 장면도 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Marvel


인사이트NBC '더 투나잇 쇼'


이에 인터뷰를 함께 진행한 크리스 에반스는 "마크 러팔로는 생리 현상을 하듯 내용을 유출한다"라고 농담을 던졌다.


실제로 지난해 10월 마크 러팔로는 미국 NBC '더 투나잇 쇼'(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어벤져스 4'의 제목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방송사는 그가 누설한 제목을 묵음 처리하는 등 곤욕을 치렀다.


한편, 마크 러팔로가 출연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이며 오는 24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인사이트Mar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