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들이 프리허그 주인공과 쇼핑 도우미로 등장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세젤귀’ 미니언즈를 직접 만나고 싶다면 이번 주말 유니클로 매장에 가보자.
유니클로 명동중앙점과 롯데월드몰점에 '미니언즈'와 악당 '구루'가 깜짝 등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미니언즈들은 이번주 토요일(13일) 오후엔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 일요일(14일) 오후엔 롯데월드몰점에 나타난다.
프리허그와 선물 증정 이벤트로 시작되는 미니언즈 팬미팅은 오후 2시부터다. 이후 저녁 8시 반까지는 귀염뽀짝 댄스 신고식과 쇼핑 도우미로 대활약을 펼칠 예정이니 미니언즈 ‘덕후’라면 꼭 알아두자.
미니언즈의 ‘유니클로 매장 게릴라 어택’은 유니클로가 준비한 'UT 페스티벌'의 일환이다.
‘UT’는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로, 미니언즈뿐만 아니라 슈퍼마리오, 건담, 미키마우스, 스트리트파이터 등 디자인이 1,000여 가지에 이른다.
유니클로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전국의 유니클로 매장과 피팅룸을 특별하게 꾸미고, UT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할 예정이다.
다양한 그래픽의 UT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우선, 12일(금)부터 18일(목)까지 다양한 UT를 특별가에 선보이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모두 해당된다.
곧 봄 나들이 시즌인 만큼, 연인끼리 센스 있는 커플룩, 부모와 자녀가 함께 시밀러룩을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4월 28일 '마블 UT' 출시 기념 영화 '어벤저스' 상영회 진행
4월 28일에는 화제의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공짜로 볼 수 있는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 팬들을 초청한다.
CGV 용산에서 마블 팬을 위한 UT 특별관을 운영, ‘어벤져스: 엔드게임’ 무료 상영은 물론,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마블 포토월과 특별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또한 참가자 모두에게 오직 유니클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의 '마블 UT'를 선물로 줄 예정이다. 마블 히어로들을 일러스트레이터 ‘제이슨 폴란’의 위트 넘치는 드로잉으로 표현했다고 하니, 영화를 특별하게 기억하고 싶은 마블 팬이라면 유니클로 인스타그램에서 참가 신청해보자. 기한은 21일까지다.
이뿐만이 아니다. 오는 27일부터 5월 5일까지는 CGV 용산 5관 전 좌석에 '마블 UT' 디자인을 입힌 특별관으로 운영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를 인싸처럼 즐길 수 있는 'UT 페스티벌'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미니언즈가 등장하는 '귀염뽀짝' 티저 영상과 유니클로 UT 특별 페이지를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