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edm유학센터가 오는 25일까지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아일랜드, 뉴질랜드 몰타, 싱가포르, 필리핀 어학연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전문 컨설턴트들이 직접 방문 조사한 내용과 어학연수 경험자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우수성이 검증된 학교들이 대거 참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에 참가하면 전문 컨설턴트와 일대일 상담이 무료 제공되며 각자의 학습 목표와 상황에 맞는 국가, 학교, 프로그램 등을 추천 받을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박람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 특별 한정 혜택으로 학생들이 부담없이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도록 최대 380만 원 상당의 학비지원금을 제공한다.
어학연수 등록 기간에 따라 맥북에어,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샘소나이트캐리어 등의 선물도 증정한다. 또 edm 세계어학연수박람회에 참가해 상담만 받아도 매주 10명씩 총 30명에게 제공하는 ‘왕복항공권’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참가 신청을 완료하고, 가까운 edm유학센터 전국 지사(강남1, 강남2, 종로, 홍대, 신촌, 부산, 대구, 대전)를 방문해 상담 받으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대학생은 물론 성인, 직장인, 시니어, 취업 준비생 등 해외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