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우연히 그리운 '워너원' 영상 보고 '눈물' 펑펑 쏟은 옹성우

인사이트Twitter 'GODJIN1102'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옹성우가 워너원 활동 당시 영상을 보고 눈물을 쏟았다.


지난 6일 가수 옹성우는 싱가포르에서 첫 단독 해외 팬미팅 'ONG SEONG WU 1st Fanmeeting Tour 'Eternity'를 진행했다.


이날 팬미팅 말미에는 "이거 기억하나요?"라는 문구와 함께 옹성우가 활동했던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마지막 콘서트 영상이 나왔다.


자신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본 옹성우는 예상치 못한 듯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Twitter 'GODJIN1102'


영상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던 옹성우의 눈가는 촉촉해지고 말았다.


옹성우는 지난날들이 기억이라도 나는 듯 흘러내리는 눈물을 닦기에 여념이 없었고, 이를 지켜보던 팬들도 함께 울먹였다.


Mnet '프로듀스 2'에서 최종 순위 5등을 차지하며 2017년 8월 7일 워너원으로 데뷔했던 옹성우.


인사이트Twitter 'GODJIN1102'


그는 수많은 히트곡을 내놓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다가 지난해 12월 31일부로 워너원 활동을 공식 종료했다.


약 1년 6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워너원으로 활동했던 옹성우는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기억했다.


영상을 본 옹성우는 감정을 추스른 뒤 워너원이 팬클럽 이름인 '워너블'이라고 외치는 모습을 보고 울컥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인사이트Twitter 'GODJIN1102'


그는 "그 말을 그때 말고 또 언제 불러볼 수 있을지 마음을 울렸었는데 어쨌든 지금은 또 눈앞에 이렇게 있잖아요. 이렇게 또 부를 수 있고 그래서 팬미팅을 하면서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너무 다행이고, 고마워요"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언제든 찾아올 거고 어디에 있든 보러 갈 것이고, 언제나 노래하고 언제나 춤추고 그리고 연기도 하고. 정말 제가 갈 수 있는 모든 길을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팬들 앞에 좋은 모습으로 나타날 것을 약속했다.


옹성우의 모습을 본 팬들은 "마지막 콘서트는 아직도 슬프다", "성우야 사랑해", "워너원 나중에 또 한 번 뭉쳐줬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Twitter 'wannaone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