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6일(월)

드라마화 확정된 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속 서원쌤 가상 캐스팅 5인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달달하게 일요일의 시작을 알렸던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드디어 엔딩을 맞았다.


외전만을 남겨놔 독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조상의 잘못으로 인해 키스를 하면 강아지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밀고 당기는 로맨스를 달달하게 그려냈다.


당당히 일요일 웹툰 인기 순위 1등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은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드라마화 소식이 전해지자 주인공 자리를 두고 벌써부터 후보군이 떠오르고 있다.


그중에서도 극중 잘생긴 외모는 물론이고, 지적이며 올곧은 성정의 진서원을 맡게 될 배우는 누구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갖춰야 할 건 다 갖춰 누리꾼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오늘도 사랑스럽개' 진서원 역의 가상 캐스팅 후보를 함께 만나보자.


1. 박보검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우) 박보검닷컴


여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잘생긴 외모와 성실함까지 갖춘 진서원을 생각하면 저절로 함께 떠오르는 배우가 있다.


바로 만인의 연인으로 떠오른 박보검이다.


박보검의 반전 넘치는 매력은 강인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부드럽기 그지없는 진서원을 연기하기에 제격일듯하다.


2. 양세종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우) 에스콰이어


진서원을 보고 있자면 새하얀 피부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가진 양세종이 떠오른다는 독자들의 반응이 적지 않다.


여배우들과 붙었다 하면 '특급 케미'를 폭발시키는 그가 연기할 진서원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3. 서강준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우) 판타지오


이미 눈빛부터 멜로인 서강준 역시 넓은 스펙트럼의 배역을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극중 연인인 한해나를 바라볼 때만 발산될 서강준의 꿀 떨어지는 표정은 상상만으로도 벌써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4. 유승호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우) SBS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미모로 '정변'이 무엇인지 몸소 증명한 배우 유승호.


그는 아역부터 쌓아온 흠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강인하지만 때로는 유약하기도 한 진서원을 완벽하게 연기할 것만 같다.


사연 가득해 보이는 처연한 눈빛으로 눈물을 글썽일 유승호의 모습은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증폭된다.


5. 장기용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우) YG케이플러스


진서원은 겉보기에는 까칠하고 냉정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소심하고 겁도 많은 캐릭터다.


이런 진서원을 다양한 작품에서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 중인 장기용이 연기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짙은 멜로 연기로 이미 여러 차례 여심을 저격했던 장기용이기에 진서원 또한 완벽히 소화해 낼 것 같다.